본문 바로가기

D2NT 자료/디아블로2 자료

디아블로2 내 시디키(mpq파일) 확인


CD-key Viewer.zip


.

.


질문이 있다면 ☞클릭

시디키와 봇을 늘리고싶다면 클릭 



디아블로2 내 시디키(mpq파일) 확인하는방법 




이런 뷰어 파일입니다.


첨부파일 다운로드(클릭)


다시 말씀드리지만

시디키는 다른곳에서 재 생성되는 시디키는 아니구요

본인이 직접 설치한 시디키 / 또는 로더로 사용중인 mpq파일에 대해 

시디키 넘버로 다시 읽어주는것 입니다




원래 내가 디아블로 설치할 때 입력했던 그 시디키가 무엇인지 알아내는거에요.

(피시방에서 악용하진 마세요)


디아블로 설치 할 때 시디키를 입력했다면 

2개의 시디키파일이 생깁니다.


오리 시디키 / 확장 시디키

저 두개를 읽어 내는것이죠!


d2sfx.mpq 이건 오리지날 키

d2char.mpq 이건 확장팩 키


어디에 있냐면

프로그램파일 폴더 - diablo ll 폴더 위 2개 파일이 있어요.



두번째

하나의 시디키 파일로 mpq파일만 가지고 계신분들도 있으시죠?

보통 d2nt에 적용할 때 시디키파일로 mpq파일로만 가지고 있을거에요.


여기 하나의 mpq 에는 오리/확장 시디키의 정보가 같이 들어있어요.

두개 아닌 하나의 파일에 두개의 정보가 들어있단 말!  


이제 어떻게 확인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


위 다운로드 링크 받았나요?

압축 푸셨나요?


CD-keyvuewer을 실행해 주세요




이렇게 나옵니다

그럼 밑에

Find CD-Key In Mpq file 보이시죠? ㅡ 클릭합니다.


그다음에

d2sfx.mpq 이 파일을 열면 오리지널 시디키가 나옵니다

d2char.mpq 이 파일을 열면 확장팩 시디키가 나옵니다 



저는 mpq파일을 뷰어로 열어보겠습니다




뒤에는 가렸습니다(__)


이제 시디키 파일을 시디키넘버로 확인하는 것

모두 다 할줄 아시겠죠?